FANDOM

Ghosts In the Dark
네오 웃음귀신 라이베라 메카트로닉스 사이보그 일렉트릭코 사이코 NUG BOX MASTER
가스트 윙 다크니스 데빌 타임즈 나이트메어 매지스트 혈청-유글레나 오롯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 등장인물
가스트 윙-0
본명 가스트 윙
다른 이름 기압을 왜곡하는 자
종족 스타족
성별 남자
나이 불명
가족 관계 불명
소속 어둠속의 망령
첫 등장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등장 작품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어둠속의 망령 편
뇌제의 일곱 제후 편
원작자 플래시날개

"제 발로 돌아가지 않겠다면 바람으로 날려버려 주마."[1]

개요편집

어둠속의 망령 13명의 악령 중 8번째 악령으로, <기압을 왜곡하는 자>라는 칭호를 받았다.

부먹파다.

캐릭터의 원작자는 플래시날개.

항상 한 쪽 눈을 감고 있으며, 상처투성이인 날개를 달고 있고 오른쪽 뺨에 십자 모양의 흉터가 있다.[2]

작중 행적편집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편집

끝 부분에서 BOX MASTER, 데빌 타임즈와 함께 실루엣으로만 잠깐 등장한다.

그론 루비를 찾으러 갈 때, 산을 넘기가 너무 힘들다며 자신의 악령으로 산을 날려버렸다.내 바람은 산을 날려버릴 바람이다! 기가 윈드 브레이크!
가25

프롤로그부터 등장한다.

뇌제가 제후들을 이끌고 G.ID 산업단지로 침입한다는 예언을 보게 된 네오가 민간인들을 피신시킬 명분을 강구하고 있을 때, 가스트 윙이 첨탑 위에서 태풍을 일으켜 민간인들을 대피시키겠다는 아이디어를 내놓고 이행한다.

태풍을 일으키고 있던 도중 큐트스타와 조우하게 되고, 그녀와 대화를 시작한다.

큐트스타가 계속해서 네오에 대해 캐묻자, 비밀을 지키기 위해 큐트스타와 대결하게 된다. 체력회복 ㅂㄷㅂㄷ

그러다가 바람에 휩쓸려 날아온 장애물이 구슬을 부순다. 물론 구슬이 깨져도 악령을 사용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며 역시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큐트스타는 그만 돌아가라는 가스트 윙의 말에도 끈질기게 질문을 하고 결국 가스트 윙은 질문에 대답해주었고 큐트스타를 돌려보냈다. 말동무가 있어서 좋았다며 독백하다가 혹시 다른 민간인도 남아있는 건 아닐지 걱정한다.

프롤로그에서 등장해 뇌제 3세에게 공격을 날리지만 오히려 역으로 당한다.[3] 그러나..... 가스트 윙은 살아있었다! 1부 기준으로 청초에게 치료받는 중

악령편집

악령의 이름은 <장마전선>이다. 기압을 왜곡해 여러가지 기상 현상을 일으키지만 작중에서는 바람 계열만 사용하였다. 바람을 조종한 후 뒤따라오는 렉

악몽편집

그는 옛날에 날개로 인해 다른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받으면서 살아왔다. 뺨에 있는 상처도 이로 인해 생긴 것이다. 괴롭힘이 얼마나 심했으면 가스트 윙은 자신이 날개가 없다면 괴롭힘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자신의 날개를 가위로 자르려 하고 칼로 찔러 볼 지경이니 말 다했다.

보스전편집

어둠속의 망령 편 보스전에서의 가스트 윙의 패턴이다. 아래 패턴이 랜덤으로 나온다.

  • "바람이 분다"라는 대사와 함께 강풍으로 큐트스타를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민다. 이때 큐트스타는 이동 및 점프가 불가능하다.
  • 날개로 자신을 감싸 체력을 충전하고 8개의 방향으로 기압 공(?)을 발사한다.
  • 가운데, 왼쪽, 오른쪽 중 랜덤으로 바람을 일으킨다.

대사 편집

시작대사 제 발로 돌아가지 않겠다면 바람으로 날려버려주마
강풍 시전 바람이 분다.
보스전에서 승리 ? 장! 바람의 구슬이!!
  1. 보스전 시작 대사
  2. 어릴 때 날개가 있다는 이유로 친구한테 괴롭힘을 당해서 오른쪽 뺨에 흉터가 났다. 괴롭힘을 피하기 위해 날개를 칼로 찔러 없애려고 한 적도 있다. 날개에 있는 상처는 이 때 생긴 흉터로 인한 것이다.
  3. 카페에서 죽었는지 살았는지에 대해 여러 설이 나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