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문서는 뇌제 3세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현재 이반 제국을 통치하고 있는 인물이다.

외형 편집

어두운 회색 피부에 검은색 홍채와 분홍색 동공을 가지고 있다. 분홍색과 검은색이 섞인 드레스 위에 조끼를 입고 있다. 검은색 신발을 쓰고 있다. 머리에 분홍색 꽃을 달고 있으며 머리카락은 핀 두개로 묶고 있다. 어깨에 리본이 달려있다.

능력 편집

악마 편집

[천명]

작중 행적편집

뇌제와 제후

뇌제 3세와 일곱 제후

블카에서 공개한 뇌제의 일곱 제후 op v2에서 뇌제 3세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블카 내에서는 뇌제 3세의 모습이 일부에게 충격적이었던 것으로 보인다.[1] 오프닝 속에서 뇌제 3세가 등에 메고 있는 책이 뭔가 중요해 보이지만, 자세한 것은 뇌제후 편이 나와야 알 수 있을 듯하다.

프롤로그에서 큐트스타와 헤어진 가스트 윙 앞에 나타난다. 네오와 블루스타를 만나러 왔다고 한다. 가스트 윙은 그로즈니를 발견하자 마자 공격을 하지만 그로즈니는 가스트 윙을 약하다며 공격을 상쇄시켜 버린다. 그로즈니는 가스트 윙의 충성심은 제후보다 강하지만 힘은 한없이 약하다고 말하고 가스트 윙에게 부상을 입히고는[2] 노르망디가 준 옷을 더럽혔다며 사과해야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지금 일어난 일을 기록해야겠다며 등 뒤에 있던 책을 꺼내 적는다.

그로즈니 1

블루스타가 한참 너그의 공격을 피하고 다니고 있던 시각, 그로즈니는 잠깐 쉬기 위해 휴게실에 들른다. 그곳에 들어서자 이미 자고있던 아이보리스타를 발견하고 쫓아내려고 하지만 그때 아이보리스타를 몰래 따라왔던 3돌이가 가방 안에서 나온다. 그로즈니는 3돌이를 보고 귀엽다면서 가져가고 싶어한다.

그로즈니는 노르망디가 혼자 쓰러져 있는 어둠속의 망령의 기지에 찾아온다. 그로즈니는 노르망디에게 블루스타가 신기한 악령을 가지고 있는 게 맞느냐고 물어보고 노르망디가 그렇다고 하자 얼굴을 붉히며 기대된다고 말한다. 그리고 2부 보스전에도 나올 기미를 보인다.

제작 비화 편집

작성 중

각주 편집

  1. 블카 내에서 BlueStar★가 뇌제 3세는 카페 이벤트 보상으로 메가에게 자리를 주었다는 말이 있었기 때문이다.
  2. 안 죽었다. 자세한 내용은 가스트 윙 문서 참고
뇌제의 일곱 제후
뇌제 그로즈니
제후 노르망디프리먼FEEL파르티아에셔 본 르나르네오머슬 게르트루드
前 제후 이익
그 외 인물 로제 르나르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