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
지구 편 / 놓쳐버린 일행을 찾아서 화성 편 / 화성의 보물을 찾자 추석 특집 새로운 친구 편
할로윈 특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 성탄절 특집 / Merry Christmas! 새해 특집 / HAPPY NEW YEAR~!
비밀의 전학생 수수께끼의 알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코발트블루스타와 시간여행단, 카페 최초 신청작! 시공초월! the TIME TRAVEL! Part.1
미래격전 / The battle of the Future 영웅 vs 악인 시간여행 Part.2 2주년 특집 / Poveglia, the ghost island 마을특집 오롯 편
어둠속의 망령 편 뇌제의 일곱 제후 편

1234

개요편집

BlueStar★가 만든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 중 하나로 카페 최초 신청작인 시간여행단 편의 스토리와 이어진다.

줄거리편집

시간여행단 편의 내용과 이어지기 때문에 Route.3부터 시작한다.

스테이지 1, 2. 코발트블루스타와 타임스타편집

머슬 후

머슬

코발트블루스타타임스타는 소일시티에 있는 6명의 악인 중 한 명을 찾으러 간다. 악인의 기지로 들어간 코발트블루스타와 타임스타는 두리번거리다가 머슬이 기습공격을 가한다. 그러고는 다짜고짜 코발트블루스타에게 돈과 힘 중 무엇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지 물어보고 코발트블루스타는 머뭇거리다가 돈이라고 답한다. 그 대답에 머슬은 자신의 과거를 얘기하며 돈에 물든 모든 자는 자신의 정의 앞에서는 모두 악당일 뿐이라며 코발트블루스타를 공격한다. 코발트블루스타는 철구를 던지며 머슬의 공격에 대항하지만 곧 머슬에게 맞아 쓰러진다. 그때 타임스타가 코발트블루스타가 말한대로 네오디움을 머슬의 등 뒤에 붙였다. 머슬은 당황하며 아이큐스톤인 아톰을 이용해 네오디움을 없애거나 자기장을 없애려고 하나 실패한다. 그래서 네오디움보다 더 강한 물질로 보호하려고 하나 네오디움이 튕겨 날아가 아이큐스톤을 부수고 큰 폭발이 일어나 머슬과 코발트블루스타, 타임스타는 죽는다. 머슬의 보스전 체력은 100으로, 공격력 2인 철구로 50번 맞추면 죽는다.

스테이지 3, 4. 마우스스타편집

56

플라스크

마우스스타는 워터시티에 있는 6명의 악인 중 한 명을 찾으러 간다.[1] 악인의 기지로 보이는 수자원 및 원자학 합동 연구소 - 수자원 연구센터에 도착한 마우스스타는 악인이 있을 법한 곳으로 갔으나 아무도 없었다. 그때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오고 마우스스타는 그 소리에 자신은 손님이 아니라 과거에서 온 용사 중 한 명이라고 밝힌다. 그리고 곧 모습을 드러낸 플라스크의 공격에 맞아 등이 터졌지만 자력으로 치료한다. 마우스스타는 치료를 하면서 플라스크에게 악당이 된 이유를 물어보나 돌아온 대답은 '그.냥.'이었다. 액체가 된 플라스크의 안에서(...) 버티던 마우스스타는 이대로 있다간 끝이 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전기를 증폭시켜 바위에 부딪혔던 플라스크의 아이큐스톤인 워터에메랄드를 부수고 그 충격으로 폭발이 일어나 플라스크와 마우스스타는 죽게 된다.

스테이지 5, 6. 홀스타와 어스편집

스모커드 전

스모커드

홀스타와 동거령인 어스는 에어시티로 향한다. 악인의 기지로 보이는 창고로 들어온 홀스타는 가스 냄새를 맡는다. 악인을 발견한 홀스타는 블랙홀을 이용해 뭐든 빨아들이려고 하나 아이큐스톤인 타이푼에서 발생된 눈에 보이지 않는 기체만 빨려들어간다. 그 사이 악인 스모커드는 홀스타에게 총을 쏘나 홀스타에게 뚫려 있는 구멍을 통해 총알이 빠져 나갔다. 옛날 사람들은 다 그렇게 생긴 건가? 기체화한 스모커드는 바닥에서 쫓아올라오며 홀스타와 어스는 그것을 피해 위로 올라간다. 그러던 중 반란군이 스모커드의 기지에 폭탄을 던진다. 아까 홀스타가 맡았던 가스 냄새는 바로 이런 반란군의 작전이었던 것이다. 이윽고 폭탄이 터져 스모커드와 홀스타, 어스는 죽는다.

스테이지 7, 8. 블루스타편집

21

프랙탈

민트스타로부터 친구들과 악인들, 아이큐스톤의 신호가 끊겼고 그것은 곧 죽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전해들은 블루스타는 이제 남은 한 명의 악인을 상대하기 위해 뉴시티에 있는 악인의 기지로 향한다. 프랙탈을 발견한 블루스타는 프랙탈을 죽이겠다고 선언하는데 프랙탈은 이 모든 일의 원흉이 민트스타라는 말을 한다. 민트스타는 영문을 알 수 없다는 듯한 블루스타에게 모든 것을 설명해준다. 민트스타(베스터)는 프랙탈이 행복할 수 있었던 세상을 망쳤다며 반란군으로 돌아섰고 과거에서 영웅이 와서 미래를 구한다는 말을 듣고 기뻤다며 자신이 모든 것을 끝내겠다고 말한다. 하지만 베스터가 말하는 사이 프랙탈은 영웅 블루스타를 쏘고 블루스타는 죽는다.

하지만..

스테이지 9, 10편집

미래격전 1

구름 위에서 평온하게 잠들어있는 블루스타

블루스타는 어딘지 알 수 없는 구름만 가득한 곳에서 눈을 뜬다.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던 블루스타는 대신전을 발견하고 그 안에서 대천사를 보게 된다. 그곳에서 블루스타는 대천사에게 모든 것을 전해 듣고 죽어버렸던 자신의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죽은 악인들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반성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으며 다시 살아나고 싶어한다. 대천사는 프랙탈의 아이큐스톤을 잠재워달라는 부탁과 함께 죽었던 악인, 영웅을 모두 되살린다. 블루스타는 프랙탈에게 토네이도블루스타를 날려 쓰러뜨리고 그 틈에 민트스타는 프랙탈을 총으로 쏴 죽인다. 그와 동시에 폭발이 일어난 것을 보아 아이큐스톤 역시 깨진 것으로 보인다. 프랙탈의 보스전 체력은 300으로, 공격력 2인 토네이도 블루스타로 150번 때리면 죽는다.

엔딩편집

그 후, 모든 것은 꿈이었던 것처럼 자고 일어나보니 집이었다. 하지만 그 꿈은 무척 생생했고 미래로 갔던 애들 역시 다 같은 꿈을 꾸었으며 무엇보다 타임스타가 존재했기에 그것이 진짜 미래임을 실감한다. 스포일러 주의[2]

보스 공격 방법편집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하는 방법에는 머슬, 프랙탈이 있고 일정 시간동안 버티는 방법에는 플라스크, 스모커드가 있다.

여담 편집

이 게임 이후 스타족의 형태가 날씬해지고, 마하점프의 이펙트가 바꼈다. 슈퍼점프 시절에 비해 점프의 높이가 낮아진 듯하다.

마우스 클릭 공격을 처음 도입했기 때문에 보스 체력이 매우 낮다.

  1. 이때 마우스스타의 캐릭터의 조작에 오류가 있어서 가만히 있어도 혼자 움직일 때가 있다.
  2. 사실은 나이트메어가 꿈을 조정한 것으로 실제로는 20년 후의 미래다. 즉 블루스타는 20년 후에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