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민티는 블루스타와 아이보리스타의 애완동물이다.

외형 편집

추가 바람

능력 편집

추가 바람

작중 행적 편집

수수께끼의 알 편편집

파인애플 근처에 있던 젤리가 파인애플에게 먹혀 주황색 알로 태어난다. 1달 뒤 꼬물거리더니 담겨있던 바구니에서 뛰쳐나와 도망쳐서 친형과 미래의 주인에게 고생길을 선사해주고 사형제에게 납치를 당해 뉴시티로 이송된 후 너그에게 넘겨진다. 텔레파시를 이용해 좀 더 앞에 큰 빌딩이 있다며 블루스타와 테니돌이를 부르고, 블루스타와 테니돌이가 빌딩 안에서 너그를 만났을 때 뒤를 조심하라며 일러준다. 너그가 퇴각할 때 그들을 놓고 도망쳐 그곳에 남게 되고, 버려진 빌딩으로 돌아와 부화한다. 그리고 곁에 있던 테니돌이를 빤히 쳐다보고 테니돌이의 모습으로 변신한 후, 블루스타가 자신들을 키울지도 모른다는 말에 깜짝 놀라며 블루스타의 집에 돌아왔을 때 핑크스타에게 안긴다.

루이 아드 편편집

블스의 생일축하 장면에서만 등장한다.

포베글리아 편편집

게임을 시작하고 첫 화면에 민티, 아이보리스타, 테니돌이와 함께 등장한다. 아이보리스타의 말이 끝나고 아이보리가 갈 때 심히 불량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그렇지만 우선 포베글리아로 피서를 갔을 때의 이야기 먼저 해야겠다며 곧 활짝 웃는다.

때는 2012년 8월 19일, 알파는 블루스타 일행과 같이 다니다 호텔에서 묵고, 그날 밤 호텔에서 몰래 빠져나와 다리를 건넌다. 하지만 그 다리는 사라지고, 그들은 모두 실종된 것으로 알려지며 이틀 뒤 죽은 채 발견된다.

그리고 이상한 집에 갇히게 되며, 집의 마루가 부서져 아래로 떨어지고 모두들 흩어지게 된다.

한편 알파는 아이보리스타, 민티, 테니돌이와 함께 떨어진다. 그리고 무작정 아이보리스타가 가는 아무 곳이나 가게 되어 아이보리스타가 험한 길만을 가는 바람에 굉장히 고생하게 된다. 그러가다 아이보리스타 뒤에 있는 포섀시드 룸 고스트를 보고 깜짝 놀란다. 그리고 얼음을 머리에 맞고 기절한 아이보리스타 대신 그로 변신한 후 붕대를 맨 사나이에게 구입한 이상한 문양의 부적 팔찌를 팔에 끼고 포섀시드가 기겁을 한 뒤 그때 갑툭튀한 매지스트가 그를 무력화시키자 그를 노려본다.

그리고 매지스트가 아이보리스타가 어디있느냐고 묻자 자기가 아이보리라며 고개를 기웃거린다. 그러다가 매지스트가 공격을 할 때 몸에 구멍이 생겨 그것이 통과되고, 그에 대해 매지스트가 묻자 팔찌의 능력이라 둘러댄다. 그러다 각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매지스트가 사라지자 본모습으로 돌아온다. 변신하느라 힘들었다며 불평을 하고 누가 올지 모르니 이곳을 지키자고 한다. 다음의 언급과 게임 시작 화면으로 미루어봐 무사귀환한 듯.

오롯 편편집

블루스타가 돈도 없는데 그레이의 심부름꾼 신세가 되었을 때, 돌이버드를 타고 와서 블루스타에게 온다. 그리고 블루스타에게 지갑을 가져다달라는 말을 듣고 지갑을 찾으러 집으로 갔다.

잠시 후, 블루스타가 닌자-도청과 만난 뒤 닌자가 사라지고 지갑을 가지고 다시 온다. 그리고 주욱 블루스타를 따라다니고 고통의 맛 식당의 유리창에서 안을 들여다 본다. 블루스타가 레이저3와 만나고 그에게 마지막으로 토네이도를 날리려 할 떄 뭔가 낌새가 있는 것 같다며 수상쩍어한다. 울음소리를 내는 다른 돌이들을 보고 시끄럽다며 짜증을 낸다. 그리고 刀를 볼 때 놀란 표정을 지으며 그를 바라보다가 칼에 스쳐 몸이 터져 이상한 액체가 나온다.

갑자기 사라졌다가 헌터즈의 본거지에 잡혀있는 채로 재등장되고 무엇인가가 다 들어갔다고 한 뒤 점점 몸이 부풀어 오른다. 레이저3, 자이언트, 刀가 모두 건물 밖으로 나가고 블루스타가 그곳을 봤을 때는 엄청나게 팽창해있었고 결국 블루스타와 키스를 하며 홍조를 띄운다.

지아이디에서 스타시티 주변의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진로 체험 학습에 참가한 아이보리스타를 보호하기 위해 쇼핑백에 숨어 그의 곁을 지킨다. 그리고 자유시간에 고객 휴게실에서 잠을 자려는 아이보리스타를 따라가 같이 잠을 자는데, 그 이후로 등장하지 않다가 마지막에 비! 밀! 이! 야! 를 할때 겨우 등장한다.

테니돌이와 동일.

블루스타 일행
블루스타워터스타아이보리스타옐로스타영그린스타큐트스타마우스스타오롯테니돌이민티알파
캐릭터 목록
기타 등장인물 핑크스타다크블루스타홍안화살표스타파인애플열권통통이흑아저씨&백아저씨스트렌지퉁퉁스타나리폰연금술스타챠시노스트타임스타돌이버드하이퍼스타달팽이스타나브미러스타푸딩스타으허허스타어스아래아메리크리스틴래디쉬할라피뇨큐컴버릴리 르나르노이엘 르나르로만파비올라모라피쉬다크스타사슬이 목이그랜드트리Dr.후블루돌이우체부스타오렌지스타 린블랙오렌쉘미경비봇이그니스형아둑도아우둑도멋부심스타하이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