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의 등장인물 중 비중이 적거나 엑스트라에 대한 문서이다. 또한 자주 등장하여도 문서로 만들 정도의 중요 인물이 아닐 경우 여기에 서술한다.

돌이버드 편집

돌이버드와 3돌이

돌이버드와 3돌이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오롯 편에 등장한 등장인물. 오롯의 애완돌이이며, 기존의 3돌이와 달리 새의 형태이다.

돌이버드가 오롯의 자아공유자 중 한 명인 천리와 함께있는 것으로 보아 돌이버드의 원래 주인이 천리였을 가능성도 있다.

블루스타가 돈도 없는데 그레이의 심부름꾼 신세가 되었을 때, 3돌이를 태우고 블루스타에게 온다. 그리고 블루스타에게 지갑을 가져와 달라는 말을 듣고 지갑을 찾으러 집으로 갔다.

잠시 후, 블루스타가 닌자 - 도청과 만난 뒤 닌자가 사라지고 지갑을 가지고 다시 온다. 그리고 계속 블루스타를 따라다니고 고통의 맛 식당의 유리창으로 안을 엿본다. 그리고 오롯과 자아공유한 레노바티오의 부탁으로 블루스타를 구한다.

그 후 한동안 보이지 않다가 엔딩쯤에서야 등장한다. 이때는 영그린스타의 위를 날고 있다. 병아리래...병아리는 무슨

메이 편집

메이 1

미완성된 마을특집 B&L에서의 메이

너그의 약혼자이다. 너그의 악몽에 출연한다.

너그가 은메달을 따고 돌아오던 날, 마을 사람들과 같이 프로포즈를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한다. 하지만 그날 메이는 머슬에게 붙잡혀 진짜 인질극의 인질이 되고 말았다.

이 사실을 모르는 마을 주민들은 너그에게 장난감 총을 건네주었고 너그는 장난감 총을 쏘고는 깜짝 놀란다. 메이를 구하기 위해 가지고 있던 진짜 총을 꺼내든 너그는 총알이 빗나가 메이를 맞히고 만다.

  • 죽기 직전의 메이
  • 죽기 직전의 메이
  • 죽기 직전의 메이
  • 죽기 직전의 메이
  • 죽기 직전의 메이
  • 죽기 직전의 메이(fin)

메이의 죽음은 너그에게 악몽이 될 만큼 큰 충격을 준 사건이 되었다.

다만 뇌제의 일곱 제후 편에서는 생존이 확인되었다.

블루돌이 편집

수수께끼의 알 3

수수께끼의 알 편의 블루돌이(가운데)

수수께끼의 알 편에서 특별 출연한 Keybod(당시 Bluedoari)의 신청작.

테니돌이와 같은 테니스공 형태지만 색이나 꼬리 모양은 조금 다르다. 테니돌이는 꼬리가 별, 블루돌이는 원이다. 트윈스타, 스페셜스타와 사는 중이다.

통통이 편집

Bandicam 2016-02-19 17-13-58-795

지구 편에 나온 특수 땅이지만 수수께끼의 알 편에서 열권과 같이 등장하면서 인물로 받아들여지기 시작했다. 얼굴이 ㄱㅡ이다

지구 편에 특수 땅으로 처음 맵에 등장했다. 극 후반부에 블루스타가 통통이를 밟고 열권을 뚫고 화성으로 가려고 한다.

수수께끼의 알 편에서도 등장했다. 별다른 출현은 없지만 단지 프롤로그에 파인애플이 화상 전화를 할 때 열권과 같이 등장한다.

트윈스타,스폐셜스타편집

수수께끼의 알 편에서 등장한 쌍둥이다. 뉴 시티에서 일렉트릭코 사이코와 만나고 대적했다. 블루돌이와 같이 사는 중이다.

피클 트리오 편집

피클 트리오

왼쪽부터 큐컴버, 래디쉬, 할라피뇨

포베글리아 편에 등장하는 조연이다. 등장하자마자 블루스타의 돈을 빼앗으려 한다. 큐컴버, 할라피뇨, 래디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큐컴버가 막내, 할라피뇨가 둘째, 래디쉬가 첫째이다.

큐컴버와 할라피뇨가 블루스타를 공격하였으나 실패하고 만다. 결국 돈을 얻기 위해 래디쉬가 타투를 해주기로 하고 블루스타는 그들이 불쌍해서 그냥 타투를 받기로 한다. 그러다가 나타난 블루스타 일행에게도 타투를 해준다. 타투는 시간이 지나면 나타날 것이라고 했지만 결국 나타나지 않았다.

공격 패턴 편집

큐컴버편집

  • 회오리로 맨 아래 구역을 맴돈다.
  • 맨 왼쪽에 갔다가 원 위치로 공중제비를 한다.

할라피뇨편집

  • 불꽃을 토한다.
  • 폭탄(?)을 2번 발사
  • 땅에서 화염이 올라오게 한다.

왠지 피자 스티브같이 생겼다.

라이베라의 아버지 편집

어둠속의 망령 편과 뇌제의 일곱제후 편에 등장하는 조연.

뇌제의 일곱제후 편에서는 라이베라가 악몽에 빠지는 도중 중지와 약지가 없는 아버지를 회상하면서 등장한다.군인으로 중대장이다. 어렸을때부터 청년시절까지 라이베라가 동경했던 어른이며 그 존경심으로 라이베라는 노력해서 수석 군인이 된다. 이후 라이베라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아버지는 테러리스트 섬멸 작전에 라이베라를 주전력으로 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의 말을 듣고 라이베라를 주전력에서 제외시킨다. 이에 대해 라이베라는 항변하지만 그는 자신의 잘린 손가락을 보여주며 이 잘린 손가락도 테러리스트를 소탕중에 얻은 상처라고 한다. 그리고 라이베라에게 널 다치게 하고싶지 않다고 말한다.

오열하는 라이베라를 뒤로 하고 테러리스트 섬멸 작전을 시작하지만 기습 실패하고 그대로 손이 잘리는 중상을 입는다. 분노한 라이베라를 [금강불괴]를 사용해 테러리스트를 전부 학살해버린다.

이후 라이베라가 통화하는 모습을 보면 다행히 살아있는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