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이 문서는 이명인 오토마톤 크리에이터, 줄임말인 오마크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오롯 편에서만 사용되는 가명 닥터박사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또한 에셔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뇌제의 일곱 제후
뇌제 그로즈니
제후 노르망디프리먼FEEL파르티아에셔 본 르나르네오머슬 게르트루드
前 제후 이익
그 외 인물 로제 르나르

"이것이 아까 말했던 전투용 아이언 메이든인 '혈청-유글레나'이오. 각기 다른 혈청을 투여하여 여러 모습으로 변모할 수 있는 전투형 오토마톤이오. 그리고 이 안에는 블루스타 공이 들어갈 예정이었소."

개요 편집

본명은 에셔 본 르나르. 뇌제의 일곱 제후 중 한 명이다. 원작자는 kernel이며 부여받은 칭호는 <의식을 재생시키는자>. 간섭지역은 스타시티이다.

악령편집

의식을 재생으로 인형(오토마톤)을 만든다. 뇌제에게 받은 능력으로는 [황금비], 홍차를 기막히게 끓이는 능력이 있다.[1] 특히 노르망디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작중 행적 편집

오롯 편편집

닥터박사로 등장해 실루엣만 보여준다. 히든엔딩에서 나타나 홍안을 혈청-유글레나로 만든다.

어둠속의 망령의 기지에서 스페이스 스타 시티 테러 사건의 일을 설명해준다. 그 후 블루스타의 데이터를 뽑아내기 위해 혈청-유글레나와 싸우게 한다. 그런데 혈청-유글레나가 싸우지 않고 "그만둬"라는 말만 하며 싸우지 않자 "사촌동생이라고 공격하지 않다니...쓸모없는 아이언 메이든이군.."이라며 불평한다. 하지만 데이터는 뽑아냈으니 됐다며 혈청-유글레나를 데리고 사라진다.

10장 혈청-유글레나 파트에서 등장한다. 라이베라와 격전을 벌이고 지하 5층까지 데려온 블루스타를 로제가 데려온다. 어둠속의 망령이 자신을 공격했다는 말에 티타임이라고 가지자며 로제에게 블루스타의 치료를 맡기고 블루스타에게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준다.

에셔의 아내 로제 르나르는 오토마톤으로 로제가 죽기 직전 의식을 전달시켜 인형으로 부활시킨 것. 사람의 의식을 옮기는 연구가 완성된 후 임종 직전의 로제를 살려낸 것이라고 한다.

블루스타는 노르망디에게 들은 것, 어둠속의 망령에게 들은 것, 자기 자신이 직접 본 것들을 설명해 준다. 이에 대해 에셔는 노르망디에게 들은 정보인 ' 어둠속의 망령이 오롯을 감금한 것'을 '노르망디가 오롯을 감금한 것' 이라고 정정해 준다. 그리고 블루스타에게 오롯이 어둠속의 망령을 탈출할 수 있던 이유와 헌터즈가 노르망디에게 이용당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어둠속의 망령이 블루스타를 공격한 이유가 노르망디가 [절대왕정]으로 공격했다는 사실을 듣는다. 이에 대해 제후는 제후라고 평가하자 블루스타가 왜 에셔는 네오에게 협력하냐고 묻는다. 에셔는 뇌제의 일곱 제후는 상당히 자유로운 조직이라고 설명하며 네오가 SSC 테러 사건때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일 때문에 협력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오토마톤 크리에이터는 GID에서 아이큐스톤의 제작을 맡고 있었다. NUG가 설명한 대로 포섀시드를 '의식'으로 삼아 악령으로 잘라내어 아이큐스톤에 옮기는 것. 이걸로 수많은 마석을 양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또 한가지의 협력이 있었다. 어둠속의 망령에 조직원이 될 고열의 플라즈마를 견딜 수 있는 전투병기를 완성하는 것.에셔는 이에 대해 어디 먼 미래에서 보고 온 것이 아니냐고 평가한다. 해당 오토마톤은 웃음귀신에게 받은 악령 [변화무쌍]으로 여러 모습으로 변하며 능력도 일관적이지 않는다고 한다. 그 이름은 혈청-유글레나. 그러나 네오가 새로운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블루스타가 그 이름이 무엇이냐고 묻자 에셔는 '프랙탈'이라고 대답한다. 블루스타가 당황하며 6명의 악인에 대해 설명해 준다.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포섀시드와 혈청-유글레나가 탈출해 블루스타를 공격하려고 한다. 에셔는 그토록 지키려고 했던 블루스타를 죽일 거냐며 그만두라고 말한다.

  1. 본디 뇌제는 의식이 부여된 인형을 통제하는 능력을 주려 했으나, 크리에이터는 이를 자신의 아내이자 오토마톤인 로제 르나르에게 이를 주고 받은 능력이다
캐릭터 목록
기타 등장인물 핑크스타다크블루스타홍안화살표스타파인애플열권통통이흑아저씨&백아저씨스트렌지퉁퉁스타나리폰연금술스타챠시노스트타임스타돌이버드하이퍼스타달팽이스타나브미러스타푸딩스타으허허스타어스아래아메리크리스틴래디쉬할라피뇨큐컴버릴리 르나르노이엘 르나르로만파비올라모라피쉬다크스타사슬이 목이그랜드트리Dr.후블루돌이우체부스타오렌지스타 린블랙오렌쉘미경비봇이그니스형아둑도아우둑도멋부심스타하이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