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 등장인물
영그린스타-0
본명 영그린스타
다른 이름 없음
종족 스타족
성별 남자
나이 13세
가족 관계 불명
소속 별별초등학교
첫 등장 화성 편 / 화성의 보물을 찾자
등장 작품 화성 편 / 화성의 보물을 찾자
추석 특집
새로운 친구 편(마을 NPC)
할로윈 특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
성탄절 특집 / Merry Christmas!
새해 특집 / HAPPY NEW YEAR~!
비밀의 전학생
수수께끼의 알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2주년 특집 / Poveglia, the ghost island
마을특집
오롯 편
어둠속의 망령 편
뇌제의 일곱 제후 편
원작자 BlueStar★

블루스타 일행
블루스타 워터스타 아이보리스타 영그린스타
옐로스타 큐트스타 마우스스타 알파, 민티, 테니돌이
오롯

"그 어떤 박스가 위대한 영그린 님의 앞길을 막을지라도 위대한 영그린 님을 막을 순 없을 것이다!"

개요 편집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 화성 편에서 첫 등장하였다. 블루스타, 옐로스타와는 동갑이며 절친이다. 또래 아이들보다 키가 작지만 달리기를 매우 잘하며 기억력 또한 좋다고 한다.

작중 행적 편집

화성 편 편집

화성 편 초반에 떨어지는 블루스타를 보고 별똥별로 착각해 옐로스타와 함께 소원을 빈다.

할로윈 편 편집

할로윈을 맞은 영그린스타는 블루스타 일행과 함께 옐로스타의 집에서 자기로 하였다. 이때 입고 온 의상은 엘프의상이며 자신의 키에 딱 맞는다고 하며 아이보리스타의 키와 자신의 키를 비교한다. 그리고 옐로스타의 집 문을 통해 이상한 세계로 들어오게 된다. 그 일을 겪은 이틀 후, 옐로스타, 블루스타와 함께 블루스타가 소개해준 식당으로 가서 식사를 한다.

성탄절 특집 편집

블루스타가 이벤트 행사장에서 스페이스스타시티 여행권에 당첨되어 블루스타, 옐로스타, 큐트스타, 마우스스타, 워터스타, 아이보리스타, 다크블루스타, 테니돌이와 함께 스페이스스타시티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가게 된다. 그러다가 12월 22일, 스페이스스타시티를 덮친 어둠속의 망령 때문에 일행과 흩어지게 되고 옐로스타와 둘이 있다가 아이보리스타의 목소리를 듣고 옐로스타를 업고 전망대를 올라왔다. 그런데 올라온 방법이...[1]

루이 아드 편 편집

루이 아드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범죄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루이 아드로 가게 된 경찰 일행들을 따라 루이 아드로 가게 된다. 블루스타보다 앞서가다가 갑작스러운 폭발에 정신을 잃었다. 옐로스타가 블루스타를 위해 메카로니아를 막았을 때 언제 정신을 차린 건지 옐로스타를 구해주었다. 영그린스타는 메카로니아가 말한 루이 루비를 찾기 위해 필요한 사람 중 하나인 '초록 말'에 해당하는 듯 보인다. 영그린 초록말 안습 그 뒤, 다크블루스타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 갈 생각이었으나 뒤늦게 나타난 메카론에 의해 일행이 흩어지게 된다. 옐로스타와 남게 된 영그린스타는 먼저 앞서가다가 개미지옥에 빠져버린다. 물론 옐로스타가 구해준다. 그러다가 길 끝에서 어지르고, 슈바리더와 마주치게 되고 어지르고와 보스전을 하게 된다. 영그린스타는 날아오던 가짜 어지르볼을 맞받아쳐서 어지르고를 이겼다. 이긴 뒤 옐로스타와 같이 무작정 도망치던 도중 블루스타와 부딪히게 되었고 배와 명치와 머리와 목이 아픈 듯 보였으나 큐트스타가 부르자 입에서 피를 흘리는 전혀 멀쩡하지 않아 보이는 상태로 만세를 하며 환호했다. 블루스타 일행은 다시 모이게 되고 트리져를 쓰러트리러 트레저스트 본부로 향하게 된다. 최종 보스 챠시노스트까지 쓰러트리고 집으로 돌아오게 된 블루스타 일행은 블루스타의 생일을 맞아[2] 다 같이 블루스타의 집에 모이게 된다. 이때 영그린스타는 자신의 생일도 얼마 남지 않았지만 선물을 바라는 건 아니라고 하였다.

2주년 특집 귀신섬 포베글리아 편 편집

블루스타 일행은 포베글리아로 여행을 가게 되는데 블루스타와 옐로스타가 붕대 감은 아저씨에게서 사기를 당해 사 온 부적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새벽 1시에 한다는 불꽃놀이쇼와 '로브스터 무료 시식'을 놓칠 수 없다며 어떤 다리를 건너게 되고 블루스타 일행은 리베드까지 가게 된다. 그러다가 어느 저택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는데 갑자기 복도가 뚫려 그곳으로 떨어지게 됨과 동시에 흩어졌다. 혼자 장난치던 영그린스타는 갑작스럽게 뒤에서 나타난 볼프 제라르에게 쫒기는 신세가 된다. 그러다가 곧 블루스타와 에릭이 있는 곳으로 벽을 뚫고 나타나게 되고 블루스타의 생명의 은인이 된다.역시 영그린은 위대하다. 그 뒤, 블루스타와 같이 바닥을 뚫고 워터스타와 UN-LOOK 있는 장소에 나타나게 되며 영그린스타는 볼프 제라르와 보스전을 하게 된다. 그 후, 여차저차해서 실종 6일 만에 블루스타 일행은 귀환하게 된다.

오롯 편 편집

오롯 편 초반에 오롯이 앉을 자리가 없어 앞 건물 3층에서 책걸상을 가져오는 심부름을 할 사람으로 블루스타를 추천하였다. 다음날, 옐로스타가 영그린스타의 존재를 잊어버려 혼자 등교하게 된다. 지못미

어둠속의 망령 편 편집

블루스타 일행은 학교에서 G.ID 산업단지로 진로 체험 학습을 가게 된다. 그러던 중 태풍이 와서 버스가 떠났다는 것을 알지 못한 영그린스타는 평면도형인 투명한 박스들이 막고 있는 곳으로 향한다. 그곳은 BOX MASTER가 지키고 있던 서북문으로 영그린스타는 그곳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고 버스로 돌아가려던 찰나 박스마스터와 마주치게 된다. 영그린스타는 박스마스터와 대화를 나누던 도중 그동안 자신의 앞길을 막았던 박스들은 박스마스터가 만들어냈음을 알게 되었고 박스마스터의 돌아가라는 말을 듣지만 돌아가지 않고 블루스타에 대해 질문한다. 그에 박스마스터는 돌아가지 않으면 공격을 해서라도 쫒아내겠다고 하며 영그린스타는 박스마스터와 보스전을 하게 된다. 그러다가 네오가 예언한 시간인 6시가 되자 박스마스터는 공격을 멈추었고 곧 제후인 프리먼이 나타나 대면하게 된다.

B&L스타면이 공개한 사진으로 보아 프리먼과 보스전을 치룰 것으로 보인다.

8

기술 편집

작중에서 영그린스타가 사용하는 스킬에는 '영그린 대쉬'가 있는데 이 스킬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속도가 빨라진다. 루이 아드 편에서는 스킬을 사용하며 점프할 때 점프력도 같이 높아졌으나 어둠속의 망령 편에서는 점프력이 낮아졌다.

포베글리아 편에서는 스킬의 이름이 '제트 스피드'로 이름이 잠깐 바뀌었었다. 포베글리아 편 보스전에서 영그린스타가 볼프 제라르와의 보스전에 에너지 덩어리를 발사했다.

기타 편집

작중에서 영그린스타는 큐트스타를 좋아하는 듯 보였으나 큐트스타블루스타와 사귀는 바람에 결국 이루어지지 못하였다.하지만 블루스타오롯과 사귀게 된다면 어떨까!? 스타랜드에 피바람이 불겠지 매운 걸 잘 먹는다. 그레이가 만든 고통의 맛 식당의 음식을 잘먹는다.

  1. 영그린스타는 옐로스타를 업고 벽을 타고(...) 올라왔다. 사실은 진주인공. 몰라 뭐야 그거 무서워.
  2. 8월 19일. 제작자의 생일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