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블루스타의 점프점프 시리즈에 등장하는 악역. 루이 아드 편에서 루이 루비에 봉인되었다가 깨어난 악령으로 묘사되었으나 뇌제의 일곱 제후 편 이후 루이 루비의 악령이 유기화된 상태로 묘사된다.

외형 편집

검은색 외형에 한쪽은 애꾸눈으로 되있다.

능력 편집

기본적으로 악령 유기체 이기에 물리적인 공격이 통하지 않는다. 또한 악령의 구슬을 발사할 수 있다. 보스전에서는 빙의했던 상대의 능력을 모방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악령 편집

빙의: 다른 이의 몸에 빙의할 수 있다. 포섀시드 룸 고스트도 비슷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챠시노스트는 광범위하게, 그리고 더 강력한 조작 능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작중 행적 편집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 편집

트리져와 블루스타의 싸움 도중 수세에 몰리자 빙의를 풀고 본체를 드러낸다. 이후 샤이니오 제사장에서 블루스타 일행을 기다린다.

블루스타 일행가 치열하게 싸우던 도중 큐트스타가 만만해 보인다며 빙의를 시도한다. 도중에 블루스타와 옐로스타의 협공이 있었지만 역부족 이였고 블루스타가 각성하여 토네이도 블루스타를 사용하나 역시 끄떡없었다. 그러나 트레져스트가 전부 지원하여 공격하고 트리져가 가짜 루이루비를 이용하여 임시로 봉인된다.

이후 봉인에서 겨우겨우 풀려나지만 나이트메어의 나이트 리자드에 당해서 결국 소멸한다.

오롯 편 편집

히든엔딩 '포섀시드 아이즈 스타'에서 짧게 언급된다. 당시 마즈 다이아 상태였던 자신과 함께 루이아드에서 발굴되었으며 이후 사망했다는 소식을 포섀시드가 듣게 된다. 포섀시드의 언급에 따르면 죽어도 싼 놈이였다고.

뇌제의 일곱 제후 1부—악령 편 편집

1부 04장 메카트로닉스 사이보그에서 블루스타의 언급으로 잠시 짧게 등장한다. 악령유기체 중 일부는 악령을 사용할 수 있다는 노르망디의 예시로 등장한다.

캐릭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