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혹시 여기가 태풍의 눈이에요?"

개요 편집

블루스타의 점프점프의 등장인물. 그녀에게 장미를 편에서 처음 등장한다. 나리폰의 도움으로 꽃을 모아 고백해 온 블루스타와 사귀는 중이다.

외형적 특징으로는 연분홍색의 몸체, 연한 볼터치, 머리 장식이 있다. 별별초등학교는 물론 주변의 아저씨(!)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며 하루에 고백하는 사람이 많으면 15명 적으면 3명이라고 한다.

가끔씩 큐트스타와 핑크스타를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데 핑크스타블루스타의 어머니이다.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

기술 편집

큐트스타의 고유 스킬은 '하트 파인딩'으로 루이 아드 편에서는 '히든 플라워'를 찾는 능력이었고 포베글리아 편에서는 땅을 찾아내는 능력으로 바뀌었다. 기드 편에서는 난이도가 상향되어 하트를 날린 후 그 하트가 사라지기 전에 밟고 올라가는 형식으로 바뀌어 많은 플레이어들을 빡치게 만들었다. 아무래도 루이 아드 편에서 연타만 하면 클리어했기 때문에 이렇게 바뀐 듯하다. 그러다 보니 기드 편의 큐트스타 루트는 상당히 어려운 편에 속한다. 포베글리아편에서 데드 베어와 싸울 때 하트공격을 했다.

작중 행적 편집

그녀에게 장미를 / A ROSE FOR HER편집

성탄절 특집 / Merry Christmas!편집

새해 특집 / HAPPY NEW YEAR~!편집

1주년 특집 / 붉은 대륙, 루이 아드편집

2주년 특집 / Poveglia, the ghost island편집

오롯 편편집

별모양친구편집

연벚님 문서 참조.

제작 비화 편집

작성 중

기타 편집

다른 애들은 관심 없는 어둠속의 망령의 정체나 어둠속의 망령이 스타시티를 테러한 이유, 뇌제와 뇌제의 일곱 제후 등 여러 가지 사실을 알고 있다. 이런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하고 싶지만 다른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하면 친구들이 듣지를 않아 혼자 있을 때 혼잣말로 말하기도 한다.

진히로인 논란 편집

분명 블루스타는 큐트스타에게 고백하고 둘은 사귀게 되었다. 그러나 그 이후에 데이트는 커녕 딱히 사귄다 하는 언급조차 없었다. 어쩌면 모르는 사이 헤어졌을 수도 있으나 블루스타오롯을 보며 질투하는 것을 보면 아직까진 무난하게 사귀는 듯하지만... 재미있게도 양쪽 다블루스타와 데이트를 해 본 적이 있다.

그러나 설정상으로는 큐트스타가 진히로인이고 제작자 입으로도 큐트스타가 진히로인이라고 공인했으니 별 문제될 건 없겠지만 아직 그 자리를 위협하는 오롯이 있으니 큐트스타는 그 자리를 잘 지켜내야 할 것이다.

블루스타 일행
블루스타워터스타아이보리스타옐로스타영그린스타큐트스타마우스스타오롯테니돌이민티알파
캐릭터 목록
기타 등장인물 핑크스타다크블루스타홍안화살표스타파인애플열권통통이흑아저씨&백아저씨스트렌지퉁퉁스타나리폰연금술스타챠시노스트타임스타돌이버드하이퍼스타달팽이스타나브미러스타푸딩스타으허허스타어스아래아메리크리스틴래디쉬할라피뇨큐컴버릴리 르나르노이엘 르나르로만파비올라모라피쉬다크스타사슬이 목이그랜드트리Dr.후블루돌이우체부스타오렌지스타 린블랙오렌쉘미경비봇이그니스형아둑도아우둑도멋부심스타하이리스타